원장님 칼럼
눈꼬리내리기 뒤트임
눈꼬리 내리기와 밑트임을 동시에 해야만 눈을 크게 할 수 있나요? : 노마드 뒷트임, 노마드 눈매교정술 , 올라간 눈꼬리
황성호 원장작성일 2012.05.14
눈매교정술 , 올라간 눈꼬리" style="display:block;width:100%;max-width:560px;margin:0 auto;height:auto;" />다른 병원 상담을 가면
눈꼬리가 살짝 올라가있는 경우, 눈꼬리 내리기 수술로 가능하고
눈꼬리가 많이 올라가 있는 경우에는 눈꼬리 내리기와 뒤트임을 같이 해야한다고 하는데
눈꼬리 내리기와 뒤트임이 다른 수술인지,
그리고 꼭 두가지 수술을 해야만 눈꼬리가 내려가지는 궁굼해하는 사람들이 많다.
기존의 밑트임
다른 병원의 눈꼬리 내리는 수술방법, 즉 밑트임 수술은
눈아래 라인 중 한점을 잡아서 땡겨내리는 수술 방법을 사용하는데
이 방법은
억지로 당겨내리기 때문에 속눈썹 방향이 달라지고,
나중에 시간이 지나면 눈꼬리가 다시 올라가버리는 재발률이 높고,
결막에 눈꼬리를 억지로 고정해 놨기 때문에 눈아랫라인의 변형이 오기 쉽다.
위와 같이 눈리내리기, 밑트임을 따로 할 필요없이, 부작용 부담을 줄이면서도
눈을 크고 선한 눈매가 되도록 하는 수술이 노마드 뒤트임 이다.
강남성형외과 강남 더스완성형외과 · 황성호 원장 칼럼 · 학회·방송·언론 자료



